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프로듀스101’ 이해인, VAV 신곡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발탁... 이미 촬영 끝

기사승인 2017.02.13  11:00:30

공유
default_news_ad1

- “시종일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현장 이끌어준 이해인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 ⓒ이해인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프로듀스101’ 출신 이해인이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13일 이해인 측은 “이해인이 이달 중순 컴백을 앞두고 있는 VAV의 신보 ‘비너스’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발탁돼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해인은 지난해 4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비주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를 결성해 타이틀곡 ‘몰래몰래’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VAV의 새 앨범 ‘비너스’는 아이오아이(IOI)의 ‘Whatta Man’, 태연의 ‘I’, 샤이니 ‘View’와 ‘루시퍼’, 레드벨벳 ‘Dumb Dumb’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라이언 전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신곡 공개에 앞서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No Mercy’ 출신 노윤호(에이노)를 비롯해 로우와 지우를 새롭게 합류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A Team 관계자는 “이해인의 지원사격으로 VAV의 신보 ‘비너스’ 뮤직비디오가 한층 더 풍성해졌다”며 “촬영 내내 시종일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어준 이해인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해인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VAV의 새 앨범 ‘비너스’는 2월 중순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