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로트계 샛별 은하수, 신곡 '못참아‘ 발표

기사승인 2015.11.05  12:51:06

공유
default_news_ad1

- 히트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두 번째 작업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계 샛별 가수 은하수가 신곡 ‘못참아’로 돌아왔다.


5일 소속사관계자는 “KBS 그래도푸르른날에 OST '숨겨온마음‘과 싱글 ’안돼요 돼요‘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은하수의 신곡 ’못참아‘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은하수의 ' 못참아'는 경쾌한 폴카리듬과 함께 은하수의 감성 보이스가 물흐르듯 전개되며, 전주와 간주의 리얼 바이올린 연주는 사랑 감정에 대한 밀당을 보여주듯 살랑살랑댄다. 때론 수줍게 때론 애절하게 표현하는 은하수의 보컬은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녹음에 참여한 아티스트 또한 화려하다. 드러머 강수호, 기타리스트 함춘호, 베이시스트 신현권을 비롯해 코러스는 김현아가 맡았고, 스트링은 잼스트링, 가수 쿨, REF, 비 등의 사운드를 탄생시킨 윤상철 엔지니어(유스튜디오)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곡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수 조항조의 '사랑꽃', 홍진영 '내나이가 어때서', 장윤정 '애원', 금잔디, 진성, 박윤경 등 국내 탑클래스의 트로트 가수들을 비롯해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유리상자 '사랑인가봅니다', 등을 발표하고 최근에는 세계적인 스타 폴포츠, 로레인까지 전 장르의 음악을 섭렵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보보니혼수상태)가 함께 했다.

이번 음반의 프로듀서 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은 "트로트시장도 점점 고급스러운 웰메이드 음악으로 트렌드가 변하는 만큼, 은하수의 앨범을 대중성과 예술성의 혼합으로 컨셉을 잡았다"고 말했다.

은하수는 2012년 싱글 ’애(愛)태우다‘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7월 KBS드라마 ‘그래도 푸르른 날에’ OST '숨겨온마음‘을 발표 했으며 이어 발표한 싱글 ’안돼요 돼요‘는 트로트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더하기미디어 제공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