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8일 컴백’ VAV, 신곡 ‘비너스’ 뮤직비디오 클립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7.02.15  09:52:46

공유
default_news_ad1
   
▲ ⓒA Tea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비너스’ 뮤직비디오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VAV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총 6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클립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를 짧게 선보인 댄스 클립 영상 하나와 뮤직비디오 속 멤버 로우의 모습을 담은 클립 영상이 선공개 돼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전 VAV 측은 새 앨범 ‘비너스’를 위해 아이오아이(I.O.I)의 ‘Whatta Man’, 태연의 ‘I’, 샤이니의 ‘View’와 ‘루시퍼’, 레드벨벳의 ‘덤덤’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신곡 공개에 앞서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No Mercy’ 출신 노윤호(에이노)를 비롯해 로우와 지우를 새롭게 합류시켜 대대적 변화를 통한 전혀 새로운 모습의 VAV를 예고했다.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VAV의 새 앨범 ‘비너스’를 위해 아티스트를 비롯해 모든 직원들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상상 그 이상의 무대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VAV의 신보 ‘비너스’는 오는 1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