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성오, 화이브라더스 합류…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 보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2.15  15:54:03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성오,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체결…‘연기파 집합소 명성 이어가’

   
▲ ⓒ화이브라더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화이브라더스가 배우 김성오를 영입했다.


15일(오늘) 오후 화이브라더스 심정운 대표는 “배우 김성오가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서 영화 ‘아저씨’에서 특유의 광기 어린 눈빛으로 주목을 받은 김성오는 ‘시크릿 가든’에서는 현빈과 호흡을 맞추는 김비서로 열연, 캐릭터 변신과 맞물려 연기파 배우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굳혔다.

이후에도 김성오는 다양한 작품에서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릴 만큼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연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지난해 KBS 단막극 ‘백희가 돌아왔다’에 출연, 순박한 이미지로 호감을 사며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선사한 결과 ‘2016 KBS 연기대상 남자 연작‧단막극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심정운 대표는 “김성오의 합류로 연기파 배우 매니지먼트의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됐다”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인 만큼, 2017년 김성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강지환, 주원, 서영희, 이시영, 황우슬혜, 이다희, 이동휘,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등 배우들이 소속된 회사이자, 매니지먼트·드라마·영화제작·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