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디모스트 이적’ 지숙, “힘 되어준 레인너스와 DSP미디어에 감사... 믿고 지켜봐달라”

기사승인 2017.02.16  15:56:13

공유
default_news_ad1

- 16일(오늘) 오후 손편지 통해 이적 심경 고백

▲ⓒ지숙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새 소속사에 들어간 소감과 함께 이전 소속사인 DSP미디어에 감사함을 표했다.


지숙은 16일(오늘) 오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쓴 편지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지숙은 “여러분들께 새로운 소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여러분의 격려와 관심 속에 앞으로 저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해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가족이 생겼답니다”라며 이적 소식을 전했다.

▲ⓒ지숙 인스타그램

이어 “우선, 밝은 힘을 잃지 않게 진심 가득한 응원으로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레인너스, 예쁘게 키워주시고 끝까지 따뜻하게 보살펴주신 DSP미디어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이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드릴 수 있는 지숙이가 되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부지런히 노력해나갈게요”라며 고마움과 함께 새로운 포부를 밝혔다.

또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할 우리 멤버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믿고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마무리 멘트와 함께 레인보우를 그려 넣어 멤버들 간의 끈끈한 의리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지숙은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한 이후 그룹 활동과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MC, 블로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DSP미디어의 새 얼굴 에이프릴의 컴백 쇼케이스 진행을 맡는 등 마지막까지 소속사와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