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지컬 ‘아이다’ ‘암네리스役’ 이정화, 팬들의 커피차와 간식 지원 사격에 사기 충전

기사승인 2017.02.21  11:21:39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정화 “700회는 모두에게 의미 있는 날. 저 뿐만 아니라 모두를 축하해줘서 감동받았다”

   
▲ ⓒWS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팬들의 사랑으로 사기를 제대로 충전했다.


뮤지컬 ‘아이다’에서 ‘암네리스’ 역으로 열연 중인 이정화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팬클럽이 ‘아이다’ 700회 공연을 맞아 서프라이즈 커피차를 선물했다.

지난 일요일(19일), 잠실 샤롯데시어터 앞에는 ‘시선 끄는 심장이 멈출 죽여주는 그런 700회! 정화 암네리스가 쏘는 간식. 뮤지컬 AIDA 배우, 스태프분들 맛있게 드세요!’라는 문구가 새겨진 커피차가 등장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3일 ‘아이다’ 개막 이후 장기 공연 일정을 소화 중인 이정화를 비롯한 배우,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녀의 팬클럽이 700회 공연 출근길에 준비한 것으로 커피차와 더불어 센스 만점의 이정花(화) 컵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이에 감동한 이정화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팬들은 물론 출근 중이던 배우와 스태프들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아이다’ 700회는 이정화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의미 있는 날인 터.

이정화는 “출근길에 커피차를 보고 깜짝 놀랐다. 700회는 배우와 스태프 모두에게 의미 있는 날인데 저 뿐만 아니라 모두를 축하해줘서 정말 감동 받았다”며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으로 마지막 공연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공연하겠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클럽 ‘마음정화’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정화는 2010년 뮤지컬 ‘투란도트’로 데뷔해 ‘삼총사’, ‘머더 발라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新(신) 흥행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다’에선 이집트 왕국의 철부지 공주에서 아이다, 라다메스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사랑을 통해 왕비로 성장하고 성숙해지는 인물인 ‘암네리스’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내며 호평받고 있다.

한편, 이정화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다’는 오는 3월 18일(토)까지 잠실 샤롯데시어터에서 공연된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