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같은 듯 다른 매력” 이시은, ‘눈물나게’ 2가지 버전 음원 발표

기사승인 2017.02.22  13:11:52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시은이 준비한 ‘감성 선물’

   
▲ ⓒHF뮤직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이시은이 같은 듯 다른 두 가지 감성으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22일(오늘) 소속사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이시은의 새 싱글 ‘눈물나게’는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시은과 정승환이 함께한 듀엣 버전과 이시은의 솔로 버전으로 나뉘어 수록된다. 이 두 가지 버전은 가사와 편곡에 차이를 둬 듣는 재미를 더한다.

듀엣 버전의 ‘눈물나게’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감성이 보이는 넘버다. 아름다우면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는 이시은과 정승환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고조시키는 역할을 해낸다.

이시은의 솔로 버전 ‘눈물나게’는 가사는 물론 브릿지 멜로디도 다르게 구성됐으며 편곡 자체도 소박한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연인을 떠나보내는 한소녀의 혼잣말을 듣는 듯한 기분이 느껴지며 이시은의 표현력이 뚜렷이 드러나 한없이 서글픈 감상을 남긴다.

HF뮤직컴퍼니는 “같은 제목의 노래이지만 다른 매력으로 여러분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시은과 정승환의 아름다운 하모니, 그리고 이시은의 차분하면서도 깊은 감성이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의 데뷔 싱글 ‘눈물나게’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