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브레이브걸스, 재평가 받고자 ‘롤린(ROLLIN)’ 뮤직비디오 클린 버전 공개

기사승인 2017.03.10  13:00:55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레이브걸스, 오는 12일 핫트랙스 영등포점에서 팬사인회 개최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뮤직비디오 클린버전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10일(오늘) 0시 소속사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15세 관람등급을 받은 ‘롤린(ROLLIN)’ 뮤직비디오 클린버전을 공개했다. 15세 관람 등급을 받은 영상이다.

청소년관람불가(19세 이상) 판정을 받은 오리지널 뮤직비디오에서 선정성으로 논란이 되었던 높은 노출수위의 의상이 포함된 부분이 모두 삭제되었다.

관계자는 “선정성 논란으로 사활을 걸고 열심히 준비한 타이틀곡 ‘롤린(ROLLIN)’이 저평가 받게 될까봐 염려스러웠다. 브레이브걸스가 단순히 섹시만 내세운 것이 아니라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자 뮤직비디오에서 선정적으로 논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전면 수정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롤린(ROLLIN)’은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시킨 업템포의 EDM곡으로,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임팩트가 있는 포인트 안무가 화제 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2일 핫트랙스 영등포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10일부터 핫트랙스 영등포점에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 앨범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참여권이 주어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