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노을, 오는 5월 ‘2017 노을 콘서트 : The Classic’ 개최

기사승인 2017.03.20  14:45:26

공유
default_news_ad1

- 노을, 클래식과 함께하는 콘서트 5월 개최... LG아트센터서 3일간 펼쳐

   
▲ ⓒYNB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그룹 노을이 오는 5월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17 노을 콘서트 : 더 클래식(The Classic)’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열린 노을 콘서트 ‘노을랜드’ 이후 약 5개월만의 공연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이 가미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어서 또 한 번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공연장인 LG아트센터는 국내 최정상 대중 가수들만 오를 수 있는 무대로, 노을은 이번 콘서트에서 주옥같은 선곡과 수준 높은 연주, 아름다운 하모니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채워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7 노을 콘서트 : The Classic’의 티켓 예매는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