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빅톤 허찬 “존경하는 하이라이트 선배님 커버, 아쉽지만 뜻깊은 무대” (인터뷰)

기사승인 2017.04.06  11:43:28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음엔 ‘아름다운 밤이야’·‘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커버 해보고파

▲ⓒ더 쇼 무대 캡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와, 정말 심장이 터질 것 같습니다!”


현장에서 만난 빅톤 찬이 한 말이었다. 찬의 심장이 향한 곳은 바로 하이라이트. 데뷔 초부터 늘 ‘하이라이트의 팬’임을 말해왔던 그는 하이라이트와 함께 음악방송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안 그래도 올라간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함박웃음을 지으며, 꼭 하이라이트를 보고 싶다는 그는 결국 하이라이트의 응원을 받은 것은 물론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사인CD를 건네는 등 만남에 성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플랜에이

지난 3월 25일 오후 진행된 빅톤 V앱에서는 음악방송에 함께 출연한 하이라이트의 대기실을 찾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드디어 하이라이트 선배님들께 인사를 드리러 간다. 민폐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 너무 긴장이 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하이라이트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연습하는 등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영상으로만 찾아보던 선배님을 직접 만나게 되어 너무 신기하다”고 입을 연 뒤 “앨범 나올 때마다 노래도 늘 찾아듣고, 커버도 많이 했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빅톤은 음악방송에서 하이라이트(비스트)의 히트곡 ‘Beautiful’을 커버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4일 오후 방송된 ‘더 쇼’에서 비스트의 ‘Beautiful’ 무대를 빅톤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깜찍한 무대를 선사한 것. 소속사 플랜에이 측은 “바쁜 활동기간 중에도 완벽한 무대를 재연하기 위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습에 매진했다”고 귀띔한 바 있다.

▲허찬 ⓒ플랜에이

그래서 찬에게 직접 들어봤다. 찬은 무대를 마친 후 소속사를 통해 베프리포트에 ‘하이라이트 무대 커버 소감’을 전해왔다. 그는 격양된 말투로 “저희 빅톤이 항상 존경하고 롤모델로 생각했던 비스트 선배님! 지금의 하이라이트 선배님의 ‘Beautiful’ 이라는 곡으로 스페셜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사실 활동 기간이라 연습할 시간이 많지는 않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스케줄이 끝나면 다 같이 연습실에 와서 밤을 새워가면서 안무를 따고 구성을 만들고 맞춰보면서 연습을 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팬 여러분과 선배님께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다”고 그 과정을 설명했다.

또 “늘 존경해오던 하이라이트 선배님의 무대를 직접 커버하고 내려왔는데, 조금 더 시간이 있었더라면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아쉬운 마음도 있었다”고 토로하는 한편, “그래도 정말 재밌었고 뜻깊은 무대였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하이라이트에게 어떤 평가를 받고 싶냐고 묻자 “하이라이트 선배님께서 저희의 무대를 보고 ‘옛 생각이 많이 떠오른다’라고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말도 덧붙였다.

‘Beautiful’말고 또 커버하고 싶은 곡이 있냐는 질문에는 “하이라이트 선배님의 모든 노래가 다 좋지만 고르자면 ‘아름다운 밤이야’,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멤버들과 신나게 꾸며보고 싶습니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하이라이트처럼 빅톤 역시 존경 받는 선배가 되어 후배들의 커버곡을 볼 수 있는 날이 곧 오지 않을까. 무대 커버 하나만으로도 설렘을 감추지 못했던 풋풋한 찬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한편, 빅톤은 지난 5일 오후 후속곡 ‘얼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뒤 금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얼타’ 무대를 꾸민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