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딘무룩’ 딘딘, 17일 정오 ‘외로워서 죽음’ 발매 “외로운 솔로들이여 기대해”

기사승인 2017.04.11  11:39:52

공유
default_news_ad1

- 딘딘, 외로워서 치를 떨다가 쓴 곡 발표

   
▲ ⓒ딘딘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래퍼 딘딘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신곡을 들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딘딘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정오 새 싱글 앨범 ‘외로워서 죽음’ 발매 소식을 전하며 외로움에 사무쳐 시무룩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한 음식점에서 고개를 숙이고 쓸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딘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앞에 놓인 소주병과 술잔, ‘딘무룩’이라고 쓰여진 텍스트가 딘딘의 고독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딘딘은 사진과 더불어 “제가 다음 주 월요일(17일) 정오에 곡이 나오는데 제목이 ‘외로워서 죽음’이다. 조금 외로워서 이 곡을 작업하다가 지금은 외로움이 극에 달했다. 많이 들어달라. 너무 외롭다”라는 멘트와 #극한직업 #외롭다 #꽃다운나이에 #혼자늙어가다니 #애증의곡 등의 해시태그까지 덧붙이며, 신곡 ‘외로워서 죽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외로워서 죽음’은 딘딘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느린 편지’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싱글로, 현재 딘딘의 솔직한 심정을 담은 곡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소속사 측은 “‘외로워서 죽음’은 딘딘이 외로움에 치를 떨다가 쓰게 된 곡으로, 현재는 이 곡으로 인해 오히려 외로움이 극에 달한 상황”이라며 “사시사철 외로운 솔로들과 공감할 수 있는 곡으로 시즌송을 넘어 포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딘딘의 새 싱글 앨범 ‘외로워서 죽음’은 오는 17일 정오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