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시은, 신곡 ‘나에게 쓰는 편지’로 생애 첫 작사 도전

기사승인 2017.04.18  16:10:59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시은, 4월 말 발매하는 싱글서 작사 참여... 팬들에게 보내는 이야기

   
▲ ⓒHF뮤직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이시은이 생애 첫 작사 곡으로 팬들과 만난다.


18일(오늘)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이시은은 곧 발매할 새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의 공동 작사로 참여했다.

신곡 ‘나에게 쓰는 편지’는 그 제목처럼,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이자 팬들에게 조심스럽게 펼쳐놓는 일기장 같은 곡이다.

이시은은 자신의 이야기를 먼저 풀어냈으며 구 어쿠스틱콜라보, 현 디에이드의 기타리스트 김규년이 이를 정리해 ‘나에게 쓰는 편지’의 가사를 완성했다. 특히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노래인 만큼, 이시은의 녹음 과정에서도 한층 풍성한 감성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시은은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에게 쓰는 편지’ 가사의 일부분을 손 글씨로 게재해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HF뮤직컴퍼니는 “첫 작사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이시은 본인의 이야기가 담긴 좋은 가사가 탄생한 것 같다. 이번 신곡을 토대로 더욱 깊은 진정성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은 오는 4월 말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를 발매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