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이민호, 입대를 앞둔 그의 날

기사승인 2017.04.21  10:24:32

공유
default_news_ad1

- ‘앳스타일’과 함께한 화보서 군입대 앞둔 소감 밝혀

▲ⓒ앳스타일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배우 이민호가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7년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입대를 앞둔 소감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솔직히 쿨하게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다. 그런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며 “군대를 간다는 자체보다 지나가는 20대에 대한 아쉬움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이제 30대가 되는,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한 아쉬운 감정과 작품에 대한 아쉬움이 생긴다”며 쓴웃음을 지었다.

▲ⓒ앳스타일

또 “늦어진 입대로 지금의 이민호가 자리매김한 것 같다”는 질문에 “군대를 일찍 갔다면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못 만났을 테고, 그토록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었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며 “일찍 가지 않았던 건 개인적으로 나에겐 좋은 선택이었다고 다시금 생각한다”고 답했다. 덧붙여 “좋은 세대에 연기를 하면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한류 콘텐츠를 알리는데 나름의 기여를 한 거 같아 행복했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이민호는 군인으로 살면서 도전해보고 싶은 일을 묻는 장난스러운 질문에 “규칙적인 생활 자체가 나에겐 대단한 도전”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그리고 “팬들의 아쉬워하는 마음, 응원하는 마음 다 전달받고 있다. 건강하게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힐링을 드리고 싶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앳스타일

한편, 4월 21일 발매된 앳스타일 5월호에서 이민호는 ‘이민호의 날’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5월호에서는 이민호의 활동 비하인드와 인간 이민호 그리고 그의 일상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