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첼시 파브레가스, “아자르보다 뛰어난 선수는 메시 밖에 없어”

기사승인 2017.04.25  14:35:34

공유
default_news_ad1
▲ 첼시의 에당 아자르 / 사진: 첼시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첼시의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최근 물오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소속팀 동료 에당 아자르를 치켜세웠다.


24일(현지시간) 파브레가스는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아자르보다 뛰어난 선수는 리오넬 메시밖에 없다”고 밝혔다.

지난 토트넘과의 잉글리시 FA컵 4강전 2-2 동점 상황에서 교체 투입된 아자르는 팀의 세 번째 골을 넣으며 첼시의 결승 진출을 이끌었다. FA컵과 리그에서 총 15골을 넣은 아자르는 어시스트 5개를 포함해 올 시즌 총 20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 중이다.

이어서 파브레가스는 “아자르는 공 앞에서 보다 이기적일 필요가 있다”고 운을 뗀 뒤 “때때로 우리가 역습을 펼칠 때, 상대 수비수와 2:2 상황에 놓일 때가 있다. 이때 아자르는 동료에게 패스를 하곤 하는데, 나는 그에게 직접 해결하라고 조언한다. 그는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고, 더욱 성장할 것이다”라고 아자르의 골 결정력을 치켜세웠다.

한편, 아자르의 활약으로 FA컵 결승에 오른 첼시는 2009-2010 시즌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 체제에서 달성한 바 있는 더블(리그, FA컵 우승)에 근접했지만 결과를 장담할 순 없다.

현재 리그 2위 토트넘과의 승점차가 단 4점 밖에 나지 않고, FA컵 결승전 상대 역시 우승 트로피를 갈구하는 아스널이기 때문. 에이스 아자르가 첼시를 더블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