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벵거 감독, “산체스는 아스널에 남을 것”

기사승인 2017.04.26  14:40:32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스널의 알렉시스 산체스 / 사진: 아스널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팀의 에이스 알렉시스 산체스의 거취에 관해 입을 열었다.


벵거 감독은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산체스는 이번 여름 아스널과 계약을 연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산체스는 현재 13만 파운드(한화 약 1억 9천만 원) 수준의 주급을 받고 있지만, 재계약시 30만 파운드(한화 약 4억 3천만 원) 선의 주급 인상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벵거 감독은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 나는 산체스가 아스널에 머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운을 뗀 뒤 “산체스는 런던에서 행복하다. 그 역시 이곳에 머물길 원한다. 구단과 산체스 모두 조건에 대한 합의점을 찾길 원한다”며 산체스와의 재계약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끝으로 벵거 감독은 “확실한 건 산체스가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 이적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아스널은 강해지길 원하는 동시에, 경쟁하는 다른 클럽이 강해지는 걸 바라지 않는다. 그가 아스널과 재계약할 것이라 믿는다”고 소회를 덧붙였다.

산체스의 거취만큼이나 팬들의 초미의 관심사는 다름 아닌 벵거 감독의 재계약 여부다. 현재 벵거 감독은 아스널 부임 이후 최악의 성적을 기록, 팬들로부터 강력한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벵거 감독 역시 아스널에 남기 위해 부단히 노력 중이다. 지난 맨체스터 시티와의 잉글리시 FA컵 4강전에서 자신이 고집해왔던 포백을 버리고, 스리백 전술을 가동해 2-1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낸 것. 산체스와 벵거 감독의 행보에 거너스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