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직K 소속 4인조 보이밴드 아이즈(IZ), 8월 데뷔 앞서 완전체 첫 공개

기사승인 2017.05.02  15:06:10

공유
default_news_ad1

- 홍진영 소속사서 제작된 보이밴드... 전국 다니며 직접 홍보 중

   
▲ ⓒ뮤직K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홍진영 소속사 뮤직K에서 제작하는 첫 보이밴드 ‘아이즈(IZ)’가 출격을 예고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오늘) 오전, 공식 SNS를 통해 “IZ AUGUST DEBUT! CO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4인조 완전체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아이즈(IZ)’는 리더와 보컬을 맡고 있는 지후(JI HOO)를 비롯해 드럼 우수(WOO SU), 기타 현준(HYUN JUN), 베이스 준영(JUN YOUNG)으로 이루어진 4인조 하이틴 아이돌 밴드이다.

평균 나이 18세로 구성된 ‘아이즈(IZ)’ 멤버들은 풋풋한 매력과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음악적 재능도 갖춘 실력파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팀명 ‘아이즈(IZ)’는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IZ)’의 의미를 담아 아이즈만의 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열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측은 “준비기간 2년에 걸쳐 완성된 보이밴드 ‘아이즈(IZ)'는 오는 8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국 각지의 중고교는 물론 대학교까지 찾아다니며 발품 홍보 중이다. ​멤버 모두가 하나 되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8월 데뷔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