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티아라 측 “보람·소연과 협의 불발... 6월로 컴백 연기”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5.07  15:13:34

공유
default_news_ad1

- 은정·큐리·지연·효민, MBK와 재계약... 4인조로 활동 이어간다

   
▲ ⓒMBK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완전체’ 티아라는 이제 없다.


7일(오늘) 오전 한 매체는 “티아라가 컴백 날짜까지 미루며 6인 완전체 활동을 꿈꿨지만 결국 무산됐다. 소연, 보람이 끝내 빠지고 은정, 효민, 큐리, 지연 네 사람만 티아라로 활동하게 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언론사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보람, 소연과 원만한 합의에 도출하지 못하여 완전체 앨범 활동이 무산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티아라 멤버 소연, 보람은 8일 뒤인 15일,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기존 보도대로 9년간의 활동을 완전체인 6명으로 6월 중순까지 마무리하려고 앨범 작업 및 공연을 준비 중에 있었다는 것.

하지만 이는 무산됐고, 티아라는 그 두 명이 빠진 채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은정, 효민, 큐리, 지연은 이미 MBK엔터테인먼트와 오는 12월까지 재계약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티아라는 4인 체제로 6월 컴백 예정이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BK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티아라 완전체 마지막 앨범 무산 기사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티아라의 멤버 보람, 소연은 2017년 5월 15일 자로 전속 계약이 만료될 예정입니다. 기존 보도 자료대로 티아라는 9년간의 활동을 완전체인 6명으로 6월 중순까지 마무리 하려고 앨범 작업 및 공연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보람, 소연과 원만한 합의에 도출하지 못하여 완전체 앨범 활동이 무산되었습니다. 보람, 소연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티아라 완전체 활동은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티아라 9년간의 활동을 응원해주신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티아라는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체제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모두 함께 하지는 못 하지만 9년간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