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펜타곤, 18일 선공개곡 ‘Beautiful’ 발표... 비투비 정일훈 지원사격

기사승인 2017.05.17  16:01:29

공유
default_news_ad1

- 펜타곤 측 “단독 콘서트·새 앨범 준비로 구슬땀 흘리는 중”

   
▲ ⓒ큐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6월 컴백에 앞서 오는 18일 선공개곡 ‘Beautiful’을 발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8일 공개되는 펜타곤의 선공개곡 ‘Beautiful’은 비투비 정일훈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후배들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일훈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Beautiful’은 펜타곤 멤버들의 가창력과 감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줄 발라드 곡으로, 영원히 눈을 감는 순간까지도 한 사람만을 사랑하겠다는 낭만적인 가사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후렴구 ‘you are a beautiful girl’ 역시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펜타곤은 지난 10월 데뷔 이후 초고속 일본 진출과 초고속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초고속 콘서트 티켓 매진까지 세 가지 ‘초고속’ 기록을 세운데 이어 올해 3월 일본에서 발매된 데뷔 앨범 ‘Gorilla’로 타워레코드 월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네 번째 초고속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현재 펜타곤은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ENTASTIC – vol.2’와 새 앨범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비투비 정일훈이 지원사격에 나선 펜타곤의 선공개곡 ‘Beautiful’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