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다크 섹시 VS 나른 섹시”... B.A.P 대현·종업, 솔로곡 발매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승인 2017.05.31  12:40:53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8일 프로젝트 앨범 솔로곡 음원 공개

   
▲ 티저 이미지 ⓒTS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S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B.A.P(비에이피) 대현, 종업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대현, 종업이 지난 30일 B.A.P 공식 채널을 통해 상반된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대현은 금발과 날렵한 옆선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으며 톤다운 된 색감의 사진이 다크한 분위기를 풍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면 종업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해 묘한 섹시미를 풍기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엔 지난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까지 성황리에 이어진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콘서트에서 공개되었던 대현과 종업의 솔로곡 ‘Shadow’와 ‘Try My Luck’이 수록된다.

대현의 솔로곡 ‘Shadow’는 잊히지 않는 상대를 그림자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파티 베이비!’ 콘서트에서 선보인 버전을 앨범 버전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종업의 ‘Try My Luck’은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그루브한 바이브를 바탕으로 다이내믹하게 흐르는 편곡이 귀를 사로잡는 PB R&B 넘버다.

한편, B.A.P 대현과 종업의 음원은 오는 6월 8일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