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백승호, 빙속 여제 이상화와 한솥밥... 브리온컴퍼니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17.05.31  13:55:46

공유
default_news_ad1
ⓒ브리온컴퍼니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큰 활약으로 한국 축구의 미래로 자리 잡은 백승호가 브리온컴퍼니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종합 스포츠 마케팅 회사 브리온컴퍼니는 3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백승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브리온컴퍼니는 “앞으로 백승호가 한국을 대표해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는 과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세계적인 축구 선수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백승호는 중학생의 신분으로 스페인으로 건너가 세계적인 유소년 시스템을 갖춘 FC바르셀로나의 '라 마시아'를 단계별로 거쳐 프로 계약을 맺었다. 특히 이번 U-20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1, 2차전 골을 터뜨려 한국의 16강 조기 진출을 이끌어 국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임우택 브리온컴퍼니 대표는 "백승호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차범근 축구대상, 대한축구협회 남자 최우수선수상 등을 받고, 바르셀로나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은 최고의 유망주다. 또 성실하고, 항상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선수다. 세계적인 선수로 발전하기 위한 여러 조건을 갖춘 선수이기에 앞으로 많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승호는 "앞으로 더욱 큰 무대에서 활약하기 위해서는 넘어야 할 산이 많다. 최근에 미디어와 팬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시다 보니, 운동 외에도 신경 쓸 부분들이 많이 생기는데, 브리온컴퍼니의 전문적인 지원을 토대로 더욱 운동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앞으로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매니지먼트 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승호가 속한 대한민국 U-20 대표팀은 포르투갈과의 16강 경기에서 1-3 패해 8강 진출이 무산됐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