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세븐틴 측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비방, 강력 법적 대응... 고소 절차 착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6.05  16:02:06

공유
default_news_ad1

- 플레디스, 세븐틴 공식 홈페이지에 강경대응 예고한 공식입장 발표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강력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플레디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의 소속사 플레디스가 허위사실 및 악플에 대해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5일(오늘) 플레디스는 세븐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금일부터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세븐틴 및 세븐틴 각 멤버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 세븐틴 및 세븐틴 각 멤버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가 수인한도를 넘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여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세븐틴의 권익 보호 및 세븐틴을 지지하는 팬들을 위해 본건 불법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여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다할 것임을 말씀드린다”며 “이를 위하여 당사는 관련 법무 법인 ‘은율’과 함께 고소 및 고발 절차에 착수하였고, 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불법행위자를 상대로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도 병행하여 진행할 것이다”라고 경고했다.

또 “향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븐틴은 최근 신곡 ‘울고 싶지 않아’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하는 플레디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금일부터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세븐틴 및 세븐틴 각 멤버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 세븐틴 및 세븐틴 각 멤버의 권리 및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가 수인한도를 넘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을 정도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여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세븐틴의 권익 보호 및 세븐틴을 지지하는 팬들을 위해 본건 불법행위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여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다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이를 위하여 당사는 관련 법무 법인 ‘은율’과 함께 고소 및 고발 절차에 착수하였고, 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불법행위자를 상대로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도 병행하여 진행할 것입니다.

그리고 향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