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스트로, 대만 에이백스와 대만·홍콩 등 동남아 지역 음반 유통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17.06.08  10:43:11

공유
default_news_ad1

- 데뷔 1년 만에 해외 진출 청신호... ‘글로벌돌’ 열기 이어간다

   
▲ 아스트로 ⓒ판타지오뮤직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판타지오뮤직 소속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전역에 공식적으로 음반을 출시하고 정식 데뷔한다.


8일(오늘) 오전 소속사 측은 “아스트로가 지난 5월 말 대만의 대형 음반 유통사인 에이벡스 타이완(AVEX Taiwan)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아스트로는 대만을 비롯한 태국,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 대한 음반 유통을 시작, 중화권 및 동남아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된다. 이에 본격적인 한류 K-POP 그룹으로서의 대세 행보에 합류한 것.

올해 초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폴을 잇는 아시아 프로모션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아스트로는 이미 현지에 수많은 팬들을 확보한 상태다.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Part. 01’ 발매로 열기를 이어가며, 오는 7월 한국 첫 단독 콘서트, 8월 일본 제프 투어 콘서트 등 팬들과 함께하는 공연들이 이미 연이어 계획되어 있다.

아스트로의 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인터파크 뮤직 측은 “아스트로의 이번 4집 미니앨범의 해외 수출 판매 여세가 심상치 않다”며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의 수출 물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일본 단독 콘서트 공지가 나간 이후에는 일본 수출 물량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7월 한국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8월에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단독 투어를 진행한다. 현재 아스트로는 신곡 ‘Bab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