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F9, 日 데뷔 싱글 오리콘 4위·타워레코드 1~3위 점령

기사승인 2017.06.08  14:11:47

공유
default_news_ad1

- SF9, 日 성공적 데뷔... 차세대 K팝 아이돌 본격 비상

▲SF9 ⓒFNC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일본 데뷔 싱글로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SF9은 지난 7일 발매된 일본 데뷔 싱글 ‘Fanfare(팡파레)’로 발매 당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 싱글 일간차트 4위를 차지했다. 또 일본 최대 레코드점인 타워레코드 K팝/월드 차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를 점령하며 차세대 K팝 아이돌의 본격적인 비상을 알렸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국내 데뷔 싱글 ‘팡파레’의 일본어 버전으로, ‘K.O.(케이오)’의 일본어 버전과 올해 2월 발매된 미니앨범 타이틀곡 ‘부르릉(ROAR)’의 일본어 버전이 함께 수록됐다.  

일본 정식 데뷔를 맞아 SF9은 지난 6일 도쿄를 시작으로 나고야(9일), 카나가와(10일), 오사카(11일)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며 미니 라이브와 토크, 개별 악수회를 진행하고 팬들과 가까이 만난다. 이후 8월 2일 오사카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4일 도쿄 토요스 PIT에서 각각 단독 콘서트 ‘Fanfare(팡파레)’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SF9은 일본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각국에서 ‘BE MY FANTASY ASIA FAN MEETING TOUR(2017 SF9 비 마이 판타지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