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진운, 록 행보 이어간다... 16일 싱글 ‘Love is true’ 깜짝 발표

기사승인 2017.06.13  10:00:41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진운밴드 로고 형상화한 앨범 아트워크 공개... IAB스튜디오 제작

   
▲ 가수 정진운이 16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정진운이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진운의 새 앨범 아트를 공개하며, 오는 16일 록 감성이 담긴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정진운은 홀로서기 이후 지난해 6월 맥시 싱글 ‘Will(윌)’과 올해 4월 피아니스트 정한빈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Set Me Free(셋 미 프리)’ 등을 발매하고, 다수의 클럽 공연,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밴드 활동을 해왔다.

이번에 발표되는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되며, 정진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지난해 전곡 프로듀싱한 얼터너티브 락 장르 기반의 맥시 싱글 ‘Will’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정진운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도 다시 한 번 자신의 색깔이 묻어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앨범 아트워크는 정진운 밴드의 로고를 형상화한 것으로 오묘한 칼라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앨범 아트워크는 빈지노, 에디킴 등 다수의 뮤지션과 작업한 IAB 스튜디오에서 제작했다.

한편, 정진운의 싱글 ‘Love is true’는 1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