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A.P, 홍콩 한류상품박람회 홍보대사 발탁... 7월 3일 위촉식

기사승인 2017.06.16  10:20:05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류의 얼굴” 된 B.A.P, ‘홍콩 한류상품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 B.A.P가 홍콩 한류상품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TS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B.A.P(비에이피)가 ‘홍콩 한류상품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밝힌 바에 따르면 B.A.P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코리아브랜드&한류상품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Expo ; KBEE 또는 한류박람회)’의 얼굴로 활약한다.

8년째 진행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 주최의 ‘2017 한류박람회’는 K팝과 우리나라 소비재 홍보를 융합한 수출마케팅 행사다. B.A.P는 ‘홍콩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서 특별 공연과 자필 희망 메시지가 담긴 다양한 물품 전달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홍콩 소비자들의 마음 공략은 물론, 현지 팬에게 한국 기업에 대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앞장선다.

특히 홍보대사로 발탁된 B.A.P는 두 번째 정규앨범 ‘NOIR’ 발매 동시에 아이튠즈 홍콩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홍콩, 대만 현지 영화관에서 콘서트 현장이 생중계될 만큼 중화권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홍보대사로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외에도 한류상품박람회에서는 아시아의 차세대한류 리더를 선별해 ‘아시아루키’를 선보인다. 대만에서는 같은 소속사 걸그룹 소나무가 출격해 양국에서 제품시연회를 진행하며 K-뷰티에 관한 아시아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처럼 한류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B.A.P의 홍보대사 공식 위촉식은 오는 7월 3일에 열리며, 멤버 대현과 종업은 최근 프로젝트 앨범 ‘PARTY BABY!(파티 베이비!)’ 음원 발표와 함께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