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예원,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새 DJ 발탁... 조윤희 후임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6.26  12:20:57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페셜 DJ→정식 DJ’ 김예원, “청취자들에게 위로가 되는 저녁시간 만들고파”

   
▲ 김예원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JY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예원이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발탁됐다.


KBS 측은 26일(오늘) “예전부터 라디오 DJ감으로 배우 김예원을 주목하고 있었다”며 “김예원의 스페셜 DJ 진행을 지켜본 뒤, 기대가 확신으로 바뀌었다”고 정식 DJ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예원이 DJ로 발탁됐음을 알렸다.

김예원은 지난 14~15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를 맡아 활약한 바 있다. 당시 생애 첫 라디오 DJ 도전임에도 매끄럽고 편안한 진행을 선보여 청취자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다.

김예원은 소속사를 통해 “어릴 때부터 언젠가 라디오 DJ를 해보고 싶은 꿈이 있었다”며 “다양한 매력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위로가 되는 저녁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예원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에서 맹활약을 펼친 데 이어 라디오까지 접수하며, 팔방미인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KBS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부터 현재까지 이본, 최강희, 메이비, 유인나 등 많은 스타 DJ를 배출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DJ 계보는 항상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는 7월 3일 월요일부터 매일 저녁 8시 KBS 쿨FM(수도권 89.1MHz)을 통해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29일 오후 3시에는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새 DJ 발탁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한편, 김예원은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연출 박선호 극본 권기영)’에서 검사 나지해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