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0cm 측 “윤철종 탈퇴, 권정열 1인 체제로 정규앨범 발매 예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7.05  15:27:16

공유
default_news_ad1

- “윤철종, 건강상의 이유로 10cm 모든 활동 종료... 본인 의사 존중”

▲십센치에서 윤철종이 탈퇴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10cm(십센치) 멤버 윤철종이 팀을 탈퇴한다.


지난 4일, 10cm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지난 7년간 10cm의 멤버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던 윤철종이 계약 만료 시점에 개인 건강상의 이유로 10cm의 모든 활동을 종료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10cm의 시작부터 함께한 윤철종의 탈퇴가 아쉽지만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최우선이므로 본인 의사를 존중한다”며 “윤철종 개인 사정을 이유로 10cm 정규 4집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바람을 더 이상 지체할 수 없기에 소속사도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10cm는 당분간 새로운 멤버의 영입 계획 없이 메인 멤버 권정열로 정규앨범을 준비할 예정이며 4집 발매를 기점으로 더욱더 활발히 활동해 나가려 한다”면서 “또 다른 시작점에 홀로 선 10cm 권정열에게 큰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권정열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입니다. 우선 10cm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cm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이었던 6월 말, 당사와 재계약을 논의하던 중 멤버 윤철종이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윤철종의 탈퇴의사를 존중해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오랜 시간 논의를 거쳤고,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본 상황에 권정열을 당사의 긴 설득으로 10cm의 이름을 지키고자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권정열 1인 체제로 활동하기로 합의 했습니다.

시작부터 지난 7년간 함께한 윤철종의 탈퇴가 아쉽지만, 본인 의사를 존중하며, 무엇보다 윤철종 개인의 건강 회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10cm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양해를 구합니다.

1인 체제로 변화한 10cm는 7월부터 계획되어 있는 국내외 일정을 그대로 소화할 예정이며 예고해드린 대로 8월 말 10cm 4집 앨범도 변함없이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시작점에 선 10cm 권정열에게 큰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