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데뷔 4년차 헤일로, 간절함 담은 신보, 나 ‘여기여기’ 있어요① (종합)

기사승인 2017.07.06  15:27:24

공유
default_news_ad1

- “헤일로만의 색깔이 좀 더 잘 드러나는 앨범이 아닐까... 이번 활동, 꼭 잘 되어야해”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하이스타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든든한 두 형님을 업었다. 절친한 사이인 배우 이정진, 윤다훈이 진행을 맡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여기여기’, 여름에 주목해야할 보이그룹 헤일로가 ‘HERE I AM(히어 아이 엠)’을 통해 또 한 번 도약에 나선다.


6일(오늘)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하이스타미디어 소속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금일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취재진과 만났다.

헤일로의 이번 앨범은 새로운 활동에 임하는 그들의 남다른 각오를 엿볼 수 있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이다. 기존 헤일로가 봄날 햇살처럼 밝고 풋풋한 아이돌이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강렬한 여름 볕처럼 역동적인 남자로 분해 더욱 성숙해진 열정을 드러냈다.

가장 먼저 ‘겁이 나’ 무대를 선사한 헤일로의 재용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경험과 감정이 잘 담겨 있는 곡이다. 이별하신 분들이나 사랑의 아픔을 겪은 분들의 들으시면 위로 받았으면 좋겠다. 슬픈 감정이 들 때 슬픈 노래를 들으면 위로가 됐다”고 설명했다.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하이스타미디어

이어 타이틀곡 ‘여기여기’ 무대도 선보였다. 가요계 마이더스손 신혁 사단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여기여기’는 유니크한 호른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어반 장르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장난스러우면서도 재치 있게 ‘네가 있을 자리는 내 옆자리’라는 위트 있는 외침이 인상적인 곡이다. 헤일로만의 부드럽지만 힘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날 오운은 “약 10개월 만에 컴백을 했다. 아이돌그룹의 주기로 봤을 땐 꽤 긴 공백기였다. 그전까지 소년다움, 어리고 귀여운 모습이었다면 이번엔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안무도 파워풀하게 했고, 안무가와도 협의 끝에 수정을 많이 했다. 성숙하게 보이고 싶어서 노력했다”고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재용은 “새로운 모습을 음악에 담아 보여드리고 싶었다. 곡 작업도 많이 하고, 가사도 많이 써봤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희천은 “헤일로의 지난 앨범은 따뜻한 느낌이었다. 이번 앨범은 여름처럼 강렬하고 뜨겁다.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보이그룹 헤일로(HALO)세 번째 미니앨범 재킷 이미지 ⓒ하이스타미디어

소속사 관계자는 “앨범 준비부터 발매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멤버 전원이 여느 때와는 다른 각오와 팀워크로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앨범은 데뷔 3년 차를 맞이하는 헤일로의 ‘Here I am, 여기에 내가 있어요’라고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는 강렬한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헤일로 역시 쇼케이스 말미 “와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스스로도 노력하고,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잘되어야 한다. 꼭 성공으로 보답해드리겠다. 행보에 기대 부탁드린다”며 큰절을 올렸다.

한편,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헤일로는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