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프로듀스101 2’ 유선호의 좋은 사람들② (인터뷰)

기사승인 2017.07.11  11:15:44

공유
default_news_ad1

- 유선호의 #뽀뽀 #고정픽 #외모 순위 #롤모델 #라이관린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유선호와 베프리포트가 만났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저는 의무 교육을 다 마쳤습니다! 학교는 1년 쉬고 있어요. 학교는 별로 안 가고 싶어요. (웃음)”


유선호의 나이를 실감할 수 있었던 말. 의무 교육이 끝났으니 학교 가기 싫다는 그 어린 아이가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로듀스101)’에서 훌륭한 경쟁을 마치고 어엿한 인터뷰이가 되었다니. 10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더 해도 스물여섯이라니…!

그 어린 나이의 유선호에겐 좋은 형들이 많았다. “살다 살다 이렇게 잠을 안 자본 적도 처음”이라고 말할 만큼 ‘프로듀스101’이 가혹하긴 했지만, 그만큼 닮고 싶은 사람,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을 많이 만났다고 했다. 물론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배들도 그에겐 좋은 귀감이었다.

유선호는 본인의 성격에 대해 “친화력이 끝내준다”고 정의한다. “방송 처음부터 다짐했던 게 ‘평소처럼 하자’는 것이었다. 형들과 친해지는 것은 쉽다. 목욕탕에서 외국인과도 친해질 수 있다”고 한 게 결코 거짓은 아닐 터. 함께 출연했던 연습생들에게 스스럼없이 뽀뽀하고, 먼저 다가갈 수 있었던 것도 원래 성격이 그렇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유선호와 베프리포트가 만났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뽀뽀
“(황)민현 형에게 뽀뽀를 했어요. 사실 민현이 형만 좋아한 게 아니라 다들 좋아하는 형이에요. 방송에는 안 나왔을 뿐이지, 다들 친해요. 그래도 민현이 형이 정말 좋은 건 사실인 것 같아요. 그냥 좋아요. 편해지고 기분 좋고. 목소리가 좋아서 그럴까요? 옆에서 민현이 형이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거든요. 저한테 원하는 거 있냐고 물어봐요. 제가 원하면 다 들어줘서 다 좋아요.”

#고정픽
“제 고정픽? 아마 윤지성 형이요. 인간 대 인간으로 정말 잘 해주고 참 삼촌 같아요. 정말 좋은 형이에요.”

#외모 순위
“민현이 형이랑 권현빈 형을 고민했었는데, 사실 그 때 현빈이 형이 좀 더 잘해줬거든요. (웃음) 민현이 형이랑 별로 안 친했을 때라서… (웃음)”

#롤모델
“펜타곤의 여원 선배님이요. 많은 걸 알려주셨어요. 후이 형도요. 어떻게 해라 조언도 많이 해주셨어요. 사실 ‘NEVER’ 가이드 듣자마자 후이 형, 이던 형의 노래인 걸 알았어요. 후이 형은 저한테 기사 캡처도 해서 보내주셨어요. 또 비투비 선배님도 제가 너무 좋아해요.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오게 된 것도 비투비 선배님이 계셨기 때문이에요. 영상을 다 찾아볼 정도에요.”

#라이관린
“…허전하죠.”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