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윤철종, 대마 흡연 시인... 죗값 달게 받겠다고 전해”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7.19  12:39:39

공유
default_news_ad1

- 십센치 前 멤버 윤철종, 대마 흡연 시인... 솔직하게 말 못해 미안하다고 밝혀

   
▲ 윤철종이 전 소속사에게 사과의 말을 전한 것과 동시에 대마 흡연을 인정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십센치(10cm) 멤버로 활동했던 윤철종이 前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에 사과의 뜻을 전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9일 이른 오전, 윤철종의 대마 흡연 보도와 관련한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우선 저희도 해당 내용에 대해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모든 멤버와 스태프들은 현재 많이 놀라고 당황스러운 마음이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무엇보다 저희는 기사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였으며 몇 차례의 연결 끝에 윤철종 군과 연락이 닿았다”고 말했다.

이어 “전화 통화를 통해 윤철종 군은 ‘분명한 제 잘못입니다. 저의 실수로 정열이와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탈퇴하겠다고 했었던 것이었다’는 말과 함께 ‘더 솔직하게 이유를 밝히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탈퇴하여 죄송하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며 모든 죗값을 달게 받겠다’고 이야기를 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철종은 지난 4일 십센치 탈퇴를 선언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입니다. 얼마 전 10cm에서 탈퇴한 윤철종 군의 기사를 접한 여러분들에게 회사의 입장과 지금까지 파악한 내용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저희도 해당 내용에 대해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모든 멤버와 스탭들은 현재 많이 놀라고 당황스러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무엇보다 저희는 기사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였으며 몇 차례의 연결 끝에 윤철종 군과 연락이 닿아 여러분들에게 그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전화 통화를 통해 윤철종 군은 “분명한 제 잘못입니다. 저의 실수로 정열이와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 탈퇴하겠다고 했었던 것이었습니다”는 말과 함께 “더 솔직하게 이유를 밝히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탈퇴하여 죄송하고 잘못을 깊이 반성하며 모든 죗값을 달게 받겠습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윤철종 군이 급작스러운 탈퇴 의사의 이유가 건강상의 문제라고 이야기하였을 때 저희 역시 많이 의아했지만 윤철종 군의 탈퇴 이유를 본인에게 명확히 확인한 지금, 현재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된 것에 매우 안타까운 마음을 표합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10cm의 前 멤버였던 만큼 큰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예전처럼 건강한 마음으로 지내기를 저희는 바라고 있습니다. 더불어 윤철종 군과의 대화를 전달받은 권정열군은 함께 했던 형의 소식에 놀라 당혹스런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지금 매우 슬프고 힘들지만 우선 앨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었습니다. 10cm의 권정열 군이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찾아뵐 수 있도록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권정열 군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