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맨홀’ 김재중X유이, 밀착 스틸컷 첫 공개... 시청자 설렘 유발

기사승인 2017.07.25  11:10:49

공유
default_news_ad1

- ‘7일의 왕비’ 후속 ‘맨홀’, 김재중X유이로 안방극장 사로잡을까

   
▲ 김재중, 유이가 '맨홀'에서 달달한 호흡을 맞춘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맨홀’ 김재중과 유이가 해변에서의 달콤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이재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맨홀’)측이 25일 김재중과 유이의 밀착 스킨십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면서 일어나는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 드라마다.

김재중은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는 하늘이 내린 백수 봉필을 연기한다. 동네 어디에나 있는 흔하디흔한 맨홀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황당한 ‘시간여행자’. 나름 치열하게 살지만 시대의 요구와 핀트가 살짝 어긋나 있는 웃기고도 슬픈 청춘이다. 28년째 짝사랑 중인 수진(유이 분)이 결혼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낙담하던 봉필이 의문의 ‘맨홀’ 에 빠지면서 황당무계한 시간여행을 시작한다. 유이는 봉필의 28년 짝사랑 강수진을 연기한다. 동네에서 외모로 유명하지만 허당 같은 매력도 겸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과 유이의 달달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해당 장면은 극중 해변에서 여름 아르바이트를 하는 봉필을 찾아간 수진이 그에게 선크림을 발라주는 장면. 유이에게 얼굴을 맡긴 채 행복해하는 김재중의 모습과 다정스레 선크림을 발라주는 유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봉필의 28년 짝사랑 수진과 좋아하는 마음 한 번 제대로 표현한 적 없는 봉필 두 사람의 관계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맨홀’은 ‘결혼해 주세요’, ‘포도밭 그 사나이’ 등을 연출한 박만영 PD와 ‘특수사건 전담반 TEN’을 쓴 이재곤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상상 이상의 웃음을 장착해 올 여름 큰 웃음을 선사할 ‘맨홀’은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KBS에서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