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구하라 “사진 속 담배, 롤링타바코... 신기해서 찍은 것”

기사승인 2017.07.26  12:03:00

공유
default_news_ad1

- “개인 공간” vs “조심했어야”... 구하라 사진 속 담배에 갑론을박

   
▲ 구하라가 SNS에 담배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구하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카라 출신 구하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이 논란이다.


구하라는 2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아서 피우는 담배로 추정되는 물체를 손에 들고 “이거 신맛난다. 맛있다”라는 글과 담배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이 담배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자 구하라는 그 사진을 바로 삭제하고 과일 사진으로 대체했다.

구하라가 사진을 금세 교체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는 사진 속 담배에 관한 이야기가 여럿 나왔다. 일반 담배가 아니라 말아서 피우는 담배라는 점에서 혹시 마약류 관리 위반에 해당하는 것이 아니냐는 근거 없는 주장까지 제기 된 것. 빅뱅 탑,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등 일부 연예인들이 마약과 관련됐던 게 최근인 만큼, 조심해야 했다는 의견도 등장했다. 일부 네티즌은 구하라가 지인들과 사용하는 비공개 계정에 올릴 사진을 팬들과 소통하는 계정에 잘못 올린 것 같다고 추측했다.

갑론을박이 계속되자 구하라는 결국 “롤링타바코입니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예요. 구름 한 점 없는 날씨 더위 조심하세요”라며 직접 글을 올리고 해명에 나섰다. 일각에선 “SNS가 자유로운 공간이라 할지라도 대마초에 예민한 시기에 그 사진을 꼭 올려야만 했을까”라는 아쉬운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구하라는 최근 서효림, 박서준, 한지혜, 홍수현, 이현우, 이지훈 등과 키이스트에서 콘텐츠와이로 적을 옮겼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