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신혼일기’, 시즌2 이동건♥조윤희 편 9월 중 첫 방송 확정

기사승인 2017.07.27  16:16:41

공유
default_news_ad1

- 제작진 “신혼부부가 첫 아이를 갖고 아이가 태어나기까지의 확장된 이야기”

   
▲ 이동건, 조윤희 ⓒFNC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신혼일기’가 오는 9월 중 ‘시즌2: 신혼의 탄생’과 ‘시즌3: 신혼의 완성’을 연달아 선보인다.


안재현♥구혜선 커플의 풋풋한 신혼 이야기로 화제를 모았던 ‘신혼일기’가 오는 9월 새로운 시리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먼저 tvN ‘신혼일기 시즌2’에는 최근 캐스팅 확정 소식이 알려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동건♥조윤희 부부 편이 담긴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커플. 드라마에서 만나 실제 부부가 되기까지의 스토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그리고 아이를 기다리며 태교에 전념하는 모습 등 그야말로 ‘신혼의 탄생’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신혼일기 시즌3’에는 장승민♥장윤주 부부가 출연한다. 지난 2015년 5월 결혼한 이들은 올해 1월 첫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기를 거쳐 소중한 첫 아이와 함께하는 ‘신혼의 완성’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들의 사랑스러운 딸 리사의 모습도 함께 담을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tvN ‘신혼일기’ 시리즈의 연출을 맡고 있는 이우형PD는 “시즌1에서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두 사람만의 연인 같은 신혼을 보여줬다면, 앞으로 펼쳐질 시리즈에서는 신혼부부가 아이를 갖고 첫 아이가 태어나기까지의 확장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신혼일기 시즌2’와 ‘시즌3’는 오는 9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