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일급비밀(Top Secret), 오는 30일 팬미팅 ‘Thanks 2 HANA’ 개최

기사승인 2017.07.28  17:30:56

공유
default_news_ad1

- “단체 공연은 물론 개개인이 가진 역량을 맘껏 뽐낼 테니 기대해 달라”

   
▲ 일급비밀이 30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JSL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일급비밀(Top Secret)이 팬클럽 ‘하나’와 함께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일급비밀은 오는 30일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일급비밀 스페셜 팬미팅-Thanks 2 HANA’를 개최한다.

이날 일급비밀은 하나만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팬미팅을 앞둔 일급비밀은 “팬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체 공연은 물론, 개개인이 가진 역량을 맘껏 뽐낼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일급비밀은 공식 SNS에 “단 하나를 위한, 단 하나에 의한, 단 하나의 7월 30일, 하나 Thanks2HANA, HANA with TOPSECRET”라는 문구와 함께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한편, 일급비밀은 두 번째 미니앨범 ‘WAKE UP(웨이크 업)’으로 컴백해 타이틀곡 ‘MIND CONTROL(마인드 컨트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9일에는 데뷔 200일을 맞아 수록곡 ‘YESMAN’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