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태풍도 막지 못한 황치열의 인기... 대만 쇼케이스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17.07.31  15:04:19

공유
default_news_ad1

- 10년 만에 새 앨범 발매에 현지 언론도 스포트라이트

   
▲ 황치열이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하우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황치열이 대만에서 열린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황치열은 30일 오후 2시(현지시각) 타이베이 국제회의센터(TICC)에서 ‘황치열 2017 뉴 앨범 타이베이 퍼스트 콘서트’를 개최하고 3000여 명의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쇼케이스는 황치열의 10년 만에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대만 현지에 50년 만에 등장한 쌍둥이 태풍이 상륙하는 기상 악조건에도 관객석을 가득 채우며 ‘황쯔리에 신드롬’을 입증했다.

이날 황치열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오프닝 무대부터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노래 ‘뱅뱅뱅’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매일 듣는 노래’를 비롯한 수록곡 ‘각’, ‘사랑 그 한마디’, ‘같이 가자’를 선사했다.

또, 중국에서 발표했던 싱글곡 ‘Dream with me(드림 위드 미)’, 중국 나가수 경연곡 ‘묵(默)’, ‘Honey’ 등 현지 팬들을 위한 맞춤형 선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황치열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를 부를 때 객석의 팬들은 모두 CD를 꺼내 흔들어 보이는 진풍경을 연출하며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은 팬들이 듣고 싶어 하는 곡들을 선별해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고, 공연 도중에는 4층 관객석에서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대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황치열은 8월 10일~11일 양일간 캐나다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