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프리즘’ 관통한 CLC, ‘걸크러쉬→몽환’으로 던진 여름 가요계 출사표① (종합)

기사승인 2017.08.03  15:59:48

공유
default_news_ad1

- 6개월 만에 돌아온 CLC, ‘프리즘’처럼 다양한 색깔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로…

▲CLC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한 가지 콘셉트가 아닙니다. 다양한 CLC(씨엘씨)를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CLC(씨엘씨)가 3일(오늘)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프리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 이번 앨범명 ‘프리즘’이 권은빈의 아이디어인 만큼 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한 가지 빛으로 여러 가지 색을 표현해내는 프리즘처럼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CLC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다시 한 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김정근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CLC는 수록곡 ‘SUMMER KISS(서머 키스)’를 무대를 비롯해 타이틀곡 ‘어디야?’를 최초 공개했다. 한솥밥을 먹는 식구이자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유선호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어디야?’ 뮤직비디오 티저와 메이킹 영상, 뮤직비디오도 상영됐다.

▲CLC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가장 먼저 권은빈은 “새 노래로 찾아뵙게 돼 기쁘다. 더 자주 가까이서 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고, 리더 장승연은 “떨리고 기대도 된다.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또 재미있게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ELKIE(엘키)는 “항상 열심히 하고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장예은은 “새로워진 CLC를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좋다. 최대한 예쁘게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SORN(손)은 “사실 실감이 안 난다. 저희는 이번에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수줍은 마음을 드러냈고, 오승희는 “늘 작정을 하고 나오지만 이번에도 작정 단단히 하고 나왔으니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좋은 성적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최유진도 “와주셔서 감사하다. 후회 남지 않는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CLC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CLC는 뮤직비디오에 대한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장승연은 “폭염주의보 문자가 그 때도 울렸다. 군무를 오후 2시에 찍었다. 땡볕에서 찍었는데 자연광이 예뻐서 다행히 잘 나왔다. 보이지 않는 화면에는 땀이 송글송글 맺혔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오승희는 “저는 눕지 않았지만 여섯 명이 눕는 장면이 있었다. 고생을 정말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SORN은 “야외에서 찍는 게 처음이었다. 옷도 연한 색깔이라 땀이 나면 안 됐다. 그 부분이 좀 힘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이 공개한 포인트 안무는 ‘물음표 춤’과 ‘맴찢 춤(마음이 찢어지는 춤)’이었다. 타이틀곡 제목 ‘어디야?’를 연상케 하는 ‘물음표 춤’은 한쪽 다리를 펴고 팔로 물음표를 그리는 춤이고, ‘맴찢 춤’은 “자꾸 불안해지잖아”라는 가사에 어울리게 심장을 쿵쿵 두드리는 모션을 취하는 것이었다. 김정근 아나운서는 멤버들의 안무를 따라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쇼케이스 말미, CLC는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 많이 준비한 만큼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매번 새로워진 CLC를 궁금해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활동 포부를 밝히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편, CLC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은 3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