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복싱] 곽민혁·고성훈, '2017 ASBC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 결승 진출

기사승인 2017.08.07  15:09:12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성훈 / 사진: 대한복싱협회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필리핀 팔라완에서 펼쳐지고 있는 '2017 ASBC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대한민국 복싱 청소년 대표팀(감독 김수영)의 곽민혁(75kg/인천제일고 1)과 고성훈(57kg/전남체고 1)이 예선전부터 3연승을 달리며 각각 결승에 진출했다.


곽민혁과 고성훈은 첫 경기에서 모두 태국 선수를 만나 5-0 완승을 거두고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이후 곽민혁은 8강과 준결승에서 각각 중국과 대만 선수를 5-0 판정승으로 제압하고 결승에 올랐다. 고성훈 역시 요르단, 키르기스스탄 선수를 만나 내리 5-0 판정승을 따내며 결승에 안착했다. 결승전은 한국시간으로 7일 오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 곽민혁 / 사진: 대한복싱협회 제공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열린 지난 대회 70kg 급에서 김대회(대구체고)가 결승에 진출했으나, 아쉽게 금메달 획득에 실패했던 대한민국 복싱 청소년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2명의 선수가 결승에 올라 금메달을 향한 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이채현(63kg/대구체고1)과 조현준(66kg/인천체고)은 준결승서 각각 우즈베키스탄, 일본 선수에 판정패를 당해 동메달에 머물렀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