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킬미, 힐미’, 북유럽 최대 배급사 에코라이츠와 해외 리메이크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7.08.30  17:59:37

공유
default_news_ad1

- 팬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명가 자존심 세웠다

   
▲ 킬미, 힐미 기자간담회 사진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2015년 화제작 MBC ‘킬미, 힐미’를 제작한 팬엔터테인먼트와 북유럽 최대 배급사인 에코라이츠(Eccho Rights)가 8월 30일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17 BCWW(국제방송영상견본시)에서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 해외유통 MOU 협약을 체결했다.


‘킬미, 힐미’는 지성, 황정음,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차 여의사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2015년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드라마’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 ‘2015 MBC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상 및 ‘2016 미국 휴스턴 영화제 TV시리즈 드라마 부분’ 대상을 받았다.

에코라이츠(Eccho Rights)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글로벌 배급사로 터키 이스탄불, 스페인 마드리드, 대한민국 서울, 필리핀 마닐라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를 구매, 유럽과 북미, 중동을 비롯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리메이크 및 방영권 유통을 하는 글로벌 유통회사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에코라이츠(Eccho Rights)와의 ‘킬미, 힐미’ 해외 리메이크 유통을 통해 다시 한 번 드라마 명가의 자존심을 세우게 됐다.

한편,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팬엔터테인먼트는 8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과 9월 18일 방송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