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이승우, 바르셀로나 떠나 세리에 A 베로나 이적… 4년 계약

기사승인 2017.09.01  11:12:38

공유
default_news_ad1
▲ FC 바르셀로나 후베닐 A를 떠나 이탈리아 세리에 A 헬라스 베로나로 이적한 이승우 / 사진: 헬라스 베로나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 후베닐A에서 활약해온 이승우(19)가 마침내 이탈리아 세리에A 승격팀 헬라스 베로나 FC(이하 베로나)로 둥지를 옮겼다.


31일(한국시간) 베로나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승우와의 4년 계약 사실을 발표했다. 현지 언론은 이승우의 이적료를 21만 유로(한화 약 21억 원) 수준으로 보도했다.

당초 이승우는 후베닐A에서 바르사B로의 승격을 플렌A로 삼고 부단히 노력해왔으나, 비유럽 선수 2명만이 바르사B에서 생존할 수 있어 경쟁에서 밀리고 말았다.

이에 복수의 구단으로부터 구애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진 이승우는 프로 무대에서의 출전 기회 등을 고려해 올 시즌 세리에 A로 승격한 베로나행을 택했다.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기쁘다. 팬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 피치 위에서 최상의 실력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승우의 이적을 끝으로 바르사의 유소년 팀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장결희(아스테라스 트리폴리스), 백승호(지로나 FC), 이승우 ‘삼총사’ 모두 프로무대를 밟게 됐다.

화려한 유망주 시절을 보낸 바르사 3인방의 커리어 '제2막'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