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민우혁,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 우뚝

기사승인 2017.09.04  15:29:28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우혁, 월간 뮤지컬 매거진 ‘더 뮤지컬’ 9월호 커버 장식

▲ 민우혁이 '더 뮤지컬'의 커버를 장식했다 ⓒ더 뮤지컬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배우 민우혁이 월간 뮤지컬 매거진 ‘더 뮤지컬’의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한 계단 한 계단 성장하며 ‘레미제라블’의 앙졸라, ‘위키드’의 피에로, ‘아이다’의 라다메스까지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의 주연을 섭렵하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 우뚝 섰다.

여기에 대형 창작 뮤지컬 ‘벤허’의 메셀라로 돌아 온 민우혁은 ‘더 뮤지컬’의 9월호 커버까지 장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나 이번 화보는 강렬한 레드 콘셉트로 진행되어 현대적이고 세련된 민우혁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 민우혁이 '더 뮤지컬'의 커버를 장식했다 ⓒ더 뮤지컬

사진 속 민우혁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풍기는 것은 물론, 허리춤에 손을 얹어 길게 뻗은 큰 키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인터뷰에서 민우혁은 “많은 분들께서 '벤허'를 생각했을 때 전차 장면을 먼저 떠올린다든지, 남자들이 많이 나오는 공연 중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 작품이 주는 메시지가 너무나 크다. ‘벤허’를 통해 ‘희망’을 봤다. 죽을 것같이 힘들고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도 열심히 한다면 분명 이루어질 것이란 걸 전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하며 이번 작품에 대한 고뇌와 애정을 드러냈다.

민우혁의 화보 및 인터뷰는 ‘더 뮤지컬’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막과 동시에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벤허’는 오는 2017년 10월 29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