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1A4 측 “9월 말 컴백 목표로 준비 중...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차 출국”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9.07  14:31:41

공유
default_news_ad1

- WM엔터테인먼트 “미니앨범 형태로 컴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 B1A4가 이달 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W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B1A4,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7일(오늘) 오후 한 매체는 “B1A4가 이달 말로 컴백일을 확정 짓고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새 앨범은 미니앨범 형태로, B1A4의 프로듀서를 맡아온 진영을 중심으로 멤버들이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보도대로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9월 말 컴백 목표로 진행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구체적인 일정이 확정되진 않았다.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차 호주로 출국한 상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B1A4는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진영은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우리가 계절이라면’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고, 바로는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서 열연 중이다. 또 산들은 뮤지컬 ‘서른즈음에’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신우는 최근 뮤지컬 ‘햄릿’에서 ‘햄릿’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났다.

지난해 정규앨범 ‘GOOD TIMING(굿 타이밍)’으로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줬던 B1A4가 이번 컴백으로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