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치림X에디킴 신곡 ‘지금’ 15일 공개... ‘눈덩이 프로젝트’ 대미 장식

기사승인 2017.09.13  15:30:04

공유
default_news_ad1

- ‘하림 작곡·윤종신 작사’ 가을 발라드 ‘지금’, LISTEN(리슨) 열네 번째 곡으로 발표

   
▲ 윤종신, 조정치, 하림, 에디킴이 '지금'으로 뭉쳤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치림(윤종신, 조정치, 하림)과 에디킴이 미스틱표 가을 발라드를 선보인다. 이들의 신곡 ‘지금’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 열네 번째 곡으로,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번 곡은 미스틱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노래로, 미스틱에서는 신치림, 에디킴이 SM에서는 소녀시대 써니, 헨리가 팀을 이뤄 신곡 대결을 펼친다.

‘지금’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하림이 작곡하고, 윤종신이 작사했으며, 조정치가 기타 세션에 참여했다. 가창은 윤종신, 하림, 에디킴 세 사람이 함께 했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출국’, ‘난치병’ 등 대중적인 발라드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하림의 멜로디에 조정치의 따뜻한 기타 선율 그리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언어로 섬세한 감성을 짚어내는 윤종신의 노랫말이 더해져 올 가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적실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감미로운 음색의 에디킴까지 가세해 이들이 그려낼 아름다운 하모니가 기대를 모은다.

매주 수, 목, 금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앱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눈덩이 프로젝트’에서는 신곡 ‘지금’ 작업기가 공개된 가운데, 네 사람은 가족 같은 화목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음원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박재정, NCT 마크의 ‘Lemonade Love(레모네이드 러브)’, 두 번째 리메이크 음원 장재인, 자이언트핑크, PERC%NT(퍼센트)의 ‘Dumb Dumb(덤덤)’과 레드벨벳의 ‘환생’에 이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신치림과 에디킴의 ‘지금’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