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제국의아이들 측 “문준영·김태헌도 떠난다... 새 출발 응원 부탁”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9.19  14:55:27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타제국, 공식 팬카페 공지사항 통해 문준영·김태헌과 결별 소식 알려

   
▲ 제국의아이들 문준영과 김태헌도 팀을 떠난다 ⓒ스타제국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제국의아이들(ZE:A) 멤버 문준영과 김태헌이 팀을 떠난다.


지난 18일 소속사 측은 공식 팬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준영 군과 태헌 군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제아스(팬클럽)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공지를 하게 되었다”며 “제아 멤버로서 활약한 준영&태헌 군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1월 전속계약이 만료 돼 뿔뿔이 흩어지게 됐다. 임시완은 강소라가 속한 플럼엔터테인먼트로, 박형식은 UAA로, 황광희는 추성훈과의 인연으로 본부이엔티로 향했다. 김동준은 골드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뒤 골드문엔터테인먼트가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와 합병, 메이저나인에 둥지를 틀게 됐다.

외에도 케빈은 호주에서 라디오 DJ로 활동 중이며, 희철은 지난 6월 입대했다. 앞서 군복무를 마친 민우는 작곡가 팀 핸드메인드로 활동하는 등 독자적으로 활동 중이다. 여기에 문준영과 김태헌 역시 공식적으로 팀을 떠나게 되면서, ‘마젤토브’, ‘바람의 유령’ 등을 발매했던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은 역사의 뒤안길에 남게 됐다.

이하는 스타제국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ZE:A[제국의아이들] 팬마케팅 담당자입니다.

ZE:A[제국의아이들] 준영군과 태헌군이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제아스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ZE:A[제국의아이들] 멤버로서 활약한 준영&태헌군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