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루기획 측 “한서희, 마루기획 소속 아냐... 연습생이었던 적 없었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09.25  16:19:27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서희가 마루기획 소속? 소속사 관계자 “오디션 본 적도 없어”

▲ '한서희 소속사'라고 알려진 마루기획 측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뱅 멤버 탑(TOP)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법정에 섰던 한서희가 마루기획 소속이란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마루기획 관계자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25일(오늘) 오후 마루기획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한서희가 마루기획 소속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한서희가 오디션을 본 적도 없고, 연습생이었던 적도 없다. 전혀 관련이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일부 네티즌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한서희가 워너원 박지훈, 김종국, 초신성, 하석진 등이 속한 마루기획에서 데뷔한다’는 루머를 퍼뜨렸고, 이에 마루기획 관계자는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편,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 출신 한서희는 지난 20일 진행된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1심과 같은 형량인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았다. 지난 24일 오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본인을 ‘페미니스트’라고 지칭하며 “내년 1월쯤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