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케이윌 “‘실화’ MV 감독님, 촬영장에서 우셨다... 너무 잘 나온 작품”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7.09.26  16:27:35

공유
default_news_ad1

- 정기고 “케이윌 복귀에 힘 될 작품... 팬분들도 좋아하실 것”

▲ 케이윌이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케이윌이 타이틀곡 ‘실화’ 뮤직비디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6일(오늘)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케이윌(K.WILL)의 네 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논픽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회는 절친한 가수이자 한솥밥을 먹고 있는 식구인 정기고가 맡았다.

이날 케이윌은 타이틀곡 ‘실화’ 뮤직비디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갔었는데 감독님께서 눈물을 흘리고 계신 걸 봤다. 저도 뮤직비디오를 보고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보고 나니) 정말 좋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정기고 역시 “‘실화’를 먼저 들어봤는데 케이윌의 복귀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팬분들도 너무 좋아하실 곡이 된 것 같다”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케이윌은 금일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실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실화’를 비롯해 ‘안녕 가을’, ‘미필적 고의’, ‘서성거려’, ‘Fall In Love(폴 인 러브)’, ‘흩어져간다’ ‘Here I am(히어 아이 엠)’ 등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