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최다니엘,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배종옥·이상윤·김태리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0.03  02:29:22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다니엘, 서울지방병무청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생활 마치고 새 둥지 찾았다

▲ 배우 최다니엘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계약을 맺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최다니엘과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다수의 배우가 소속된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최다니엘과 우리는 뜻을 모아 함께 하게 되었다”며 계약 소식을 밝혔다.

그러면서 “최다니엘은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다. 그가 앞으로 당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더욱 안정되고,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다니엘은 큰 키와 호감 가는 마스크로 모델로 데뷔해 ‘그들이 사는 세상’, ‘지붕뚫고 하이킥’, ‘동안미녀’, ‘학교2013’, ‘빅맨’, ‘시라노; 연애조작단’, ‘공모자들’, ‘열한시’, ‘기술자들’, ‘치외법권’ 등 드라마와 시트콤 외에 영화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왔다.

한편, 최다니엘은 서울지방병무청에서 모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생활을 마쳤으며 앞으로 제이와이드컴퍼니와 함께 더욱 다양한 필모그래프를 쌓아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