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영원한 족장’ 김병만, 10월 말 ‘정글의 법칙’ 합류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7.10.13  11:30:5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병만,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편 합류로 활동 시동... 존재감 발휘한다

   
▲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에 합류한다 ⓒSM C&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방송인 김병만이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의 컴백을 확정했다.


부상으로 인해 활동을 전면 중단해야 했던 김병만은 오는 10월 말 SBS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편 촬영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알린 것.

김병만은 지난 7월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훈련 도중 척추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겪어 완전한 회복을 위해 두 달 이상 ‘정글의 법칙’을 비롯한 모든 방송을 중단했고, 재활 치료에만 전념하기 위해 지난 ‘정글의 법칙 in 피지’편에 합류하지 못했다. 이에 방영과 동시에 다음 나라의 촬영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김병만의 컴백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동안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하며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인 김병만은 평소 컨디션을 다시 찾았다고 판단,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음 번 정글에서 불을 피울 수 있을 것 같다”는 멘트와 함께 산악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올리며 건강한 모습과 정글 합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렇듯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만큼 빠른 합류를 원했고, 회복 상태를 지켜보며 의료진 및 제작진과의 심도 깊은 논의를 거친 결과 오는 10월 말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편에 합류하는 것으로 확정했다.

김병만은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재활에만 집중 한 후 오는 12월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편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