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서강준·공명’ 그룹 서프라이즈, 데뷔 4주년 기념 日 팬미팅 개최

기사승인 2017.10.13  14:17:15

공유
default_news_ad1

- 서프라이즈, 오는 12월 17일 일본 오사카서 약 1년 만에 팬미팅 진행

   
▲ 배우그룹 서프라이즈가 오는 12월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판타지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강태오, 공명, 서강준, 유일, 이태환으로 구성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3일(오늘) “서프라이즈가 오는 12월 17일 일본 오사카 알카익 홀에서 약 1년 만에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프라이즈는 일본에서 2014년 첫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첫 번째 싱글 ‘5urprise Flight(서프라이즈 플라이트)’를 발매, 2016년에는 두 번째 싱글 ‘SHAKE IT UP(쉐이크 잇 업)’을 발매하며 매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이어왔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서프라이즈 데뷔 4주년이자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멤버 완전체로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현지 언론과 방송은 물론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프라이즈는 “올해도 일본에서 현지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 설렌다”며 “데뷔 4주년이자 5명의 멤버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많이 오셔서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배우그룹으로 현재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 중이다. 서강준은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역으로, 공명은 tvN ‘변혁의 사랑’에서 권제훈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태환은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 역으로, 강태오는 영화 ‘명당’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리더 유일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