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포맨,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확정...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승인 2017.10.17  17:02:09

공유
default_news_ad1

- 포맨, 오는 24일 여섯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ME’로 컴백

▲ 포맨 타이틀곡 제목이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로 확정됐다 ⓒ메이저9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오는 24일 컴백하는 포맨의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17일(오늘) 포맨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섯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제목인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에 대한 짤막한 소개와 개인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는 손에 LP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신용재의 모습과 한 손에 든 LP로 얼굴을 반쪽 가리고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김원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별을 소재로 한 타이틀곡 제목과는 상반된 포맨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포맨의 제작자인 바이브의 윤민수 프로듀서가 직접 참여한 곡으로 포맨의 색깔을 진하게 담은 이별 노래이다. 앞서 포맨은 지난 16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포맨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ME(리멤버 미)’ 음반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음원은 오는 24일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