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美 빌보드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앨범 ‘MOVE’로 돌아왔다” 호평

기사승인 2017.10.18  10:52:02

공유
default_news_ad1

- 태민, 신곡 ‘MOVE’ 콘서트 무대 영상 18일 오후 6시 공개

   
▲ 빌보드가 샤이니 태민의 두 번째 정규앨범을 호평했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두 번째 정규앨범 ‘MOVE(무브)’로 컴백한 샤이니 태민을 보도했다.


빌보드는 지난 16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 태민이 관능적인 ‘MOVE’를 발표하다(SHINee's Taemin Drops Sultry 'MOVE' Album & Single)”라는 제목이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앨범 ‘MOVE’로 돌아왔다. 태민은 다양한 팝 악기들과 부드러운 일렉트로닉 요소들을 잘 녹여낸 ‘MOVE’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관능적인 R&B를 들려준다”며, “이번 앨범은 태민이 추구하는 신스 기반의 열정적인 R&B 스타일을 보여줌과 동시에 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댄서블한 사운드를 선사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MOVE’에 대해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타이틀곡 ‘MOVE’는 다양한 사운드가 매끄럽게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하며, “총 3편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잘 보여준다. 노래의 박자에 따라 애절하게 빗속을 이동하는 모습, 은색 가면을 쓰고 리듬을 타는 모습, 골목에서 검은색 의상을 입고 파트너와 짝을 이뤄 춤을 추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에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카메라를 압도하는 태민에 초첨을 맞춰 전체적인 안무를 조망하기도 한다”고 호평했다.

한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민은 18일(오늘) 오후 6시 네이버 TV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지난 14~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on track>”’(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온 트랙>”)에서 최초로 선보인 ‘MOVE’의 무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